안녕하세요. 지피존 고객센터 입니다.
최근 스미싱 피해 및 소액결제 사기로 인한 피해가 증가하여 뉴스에도 보도되는 등 개인정보 노출 건이 큰 이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에 지피존 고객님께서도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하시고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 : [지피존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비밀번호 변경]
더불어 지피존에서는 'GP 잠금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P 잠금 기능으르 설정해두시면 보다 안전하게 GP 적립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GP 잠금기능 설정 : [지피존 로그인 > gp 안전잠금 / MY GP > GP 잠금 내역]
잠금 기능 해제 시 반드시 본인인증(휴대폰, 신용카드, 범용 공인인증서)을 해야하며, GP 적립금 사용 후 지피존 사이트 에서 다시 잠금 기능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잠금 기능 설정 후 GP 제휴처 (피망, 넷마블, 티머니, 세이클럽미, 아이템매니아) 에서 GP를 사용하게 되면 '잔액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표시됩니다만 이 것은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0원으로 표시되는 내용이니 이 때에는 지피존에서 잠금 기능 해제하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잠금 기능 설정/ 해제는 팝업 창으로 진행되오니, 반드시 팝업 해제를 하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더하여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생년월일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잠금해제를 할 수 없으니 이 경우 신분증 사본과 변경하시려는 정보 전달해주시면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X 02-2051-6643 / 이메일 help@gpzone.co.kr)
비밀번호 변경 건 및 잠금기능 설정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지피존 고객센터 02-2051-6647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거나 지피존 일대일 문의에 글 남겨주세요.
지피존은 고객님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