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피존 고객센터 입니다.
최근 타사 게임 사이트에서 회원정보가 대량으로 유출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지피존 고객님께서는 비밀번호를 필히 변경하시어, 다른 피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 [지피존 로그인 > 개인정보수정 > 재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
더불어 GP 잠금 기능 설정하시어 고객님들의 GP 적립금을 안전하게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GP 잠금기능 설정 : [지피존 로그인 > MY GP > GP 잠금 기능]
잠금 기능 해제 시 반드시 본인인증(휴대폰, 신용카드, 범용 공인인증서)을 해야하며, GP 적립금 사용 후 지피존 사이트 에서 다시 잠금 기능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잠금 기능 설정 후 GP 제휴처 (피망, 넷마블, 티머니, 세이클럽미, 아이템매니아) 에서 GP를 사용하게 되면 '잔액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표시됩니다만 이 것은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0원으로 표시되는 내용이니 이 때에는 지피존에서 잠금 기능 해제하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잠금 기능 설정/ 해제는 팝업 창으로 진행되오니, 반드시 팝업 해제를 하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010년 3월 17일 이전 지피존 가입자]는 잠금 기능 설정 시 지피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건 및 잠금기능 설정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지피존 고객센터 02-2051-6647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거나 지피존 일대일 문의에 글 남겨주세요.
지피존은 고객님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