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gp쿠폰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제목 GP쿠폰 충전 시 '인증 실패'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안녕하세요, 지피존입니다.

    크게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숫자 '0' 과 영문 'O' 의 구분
    GP쿠폰은 번호 내에 숫자 '0' 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모두 영문 'O' 로 발행되오니 참고하셔서 입력하실 때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휴대폰 글꼴 설정
    휴대폰으로 받으신 GP쿠폰은 휴대폰 별로 글꼴 설정이 다르게 되어 있어,
    영문과 숫자가 혼합된 GP쿠폰 번호 확인 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휴대폰 글꼴을 기본으로 설정하시고 번호 확인하시면,
    조금 쉽게 GP쿠폰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유효기간 확인
    GP쿠폰의 유효기간은 년월일(예 : 20101231) 순서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위의 3가지 문제가 아닌데도 GP쿠폰 충전 오류 시에는
    지피존 1:1 문의 란에 쿠폰 번호, 유효기간, 연락 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지피존 고객센터 (Tel. 02-2051-6647 월~금 09: 00 ~ 18: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피존 운영팀